본문 바로가기
유틸다운

파이어폭스 다운로드 - 고성능 웹브라우저 FireFox 한글v3.5.4정식버젼!/파이어폭스 다운 및 설치방법

by 큰사람 2009. 10. 31.
반응형

파이어폭스 다운로드 - 고성능 웹브라우저 FireFox 한글v3.5.4정식버젼!/파이어폭스 다운 및 설치방법

파이어 폭스의 향상된 기능과 성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실제로 사용해보면 빠르고 안정적인 성능을 보여줍니다.


엄청난 속도
웹 서핑 속도를 개선하기 위해 새로운 엔진으로 교체했습니다. Firefox 3보다 2배 이상, Firefox 2 보다는 10배이상 빨라졌습니다. 여러분이 이용하는 웹메일, 사진 공유, 소셜 네트웍 서비스에 더 빠르게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가장 안전한 웹 브라우저
사용자의 온라인 상 보안을 가장 최우선 순위에 두고 있습니다. Firefox는 피싱 차단, 악성 프로그램 차단, 원클릭 웹 사이트 보안 인증 등을 제공 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의 수천명의 보안 전문가들이 오픈 소스 커뮤니티에서 여러분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는 일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입맛에 맞는 기능 제공
사용자 모두 각각 다른 웹 서비스 사용 패턴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웹 브라우저 기능은 다 같습니다. 하지만, Firefox는 5,000여개의 부가 기능을 통해 여러분의 입맛에 맞는 정확한 기능을 제공해 드립니다.

웹을 위한 고급 기능
Firefox 3.5에서는 현대적인 웹 서비스에 걸맞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사생활 보호 모드 및 탭-창 합치기 기능, 성능 향상, 위치 인식 서비스 등 다양 합니다.
아래는 설치과정입니다. 설치방법은 간단합니다. 다운로드는 밑에 있습니다.

실행하면 압축을 풉니다.
기본적인 설치로 하시면 됩니다.별로 파이어폭스 설정을 다르게 할 필요가 없음.
익스플로러 설정을 가져올지 결정합니다. 독자적으로 나중에도 가져올수 있으니 독자적으로 파이어폭스를 사용하려면 그냥 패스
파이어폭스가 설치 완료된후 첫화면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