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다운

블로그꾸미기 최고 예쁜아이콘 모음 - 블로그만들기와 꾸미기 방법에 필요한 아이콘 다운로드

by 큰사람 2009. 11. 5.
반응형
블로그꾸미기 최고 예쁜아이콘 모음 - 블로그만들기와 꾸미기 방법에 필요한 아이콘 다운로드

요즘엔 너무나도 많은 '블로그꾸미기'에 성공한 블로거 분들을 많이 접할수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예쁜 아이콘을 사용하여 그와같은 베스트 블로그(Bloger)들이 될수 있어요.


물론 베스트 블로그분들이 예쁜 외관때문에 그렇게 된것은 아니지만,
최고의 블로그가 되기위한 이쁜요소중에 하나는 시각적으로 사람들이 흥미를 가지게 만드는 것도 중요합니다.

왜냐 보기좋은떡이 먹기도 좋거든요. 아무튼 블로그를 이쁘게 꾸미기를 방법을 찾는분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고자 최상의 무료이고 예쁜 아이콘들을 준비했습니다.

이런 아이콘들은 네이버에서 검색하시면 찾기힘들고 제 블로그에서만 볼수 있습니다.(뻥?)
이쁘게 치장하고 나면 블로그에 더 많은 분들이 방문하지 않을까요?"

블로그 꾸미기용 무료 아이콘들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큰이미지가 보입니다. 사용하는 방법은 이미지 편집기에서 잘라서 사용하시면 되겠죠?

아주 깔끔하고 디자인이 멋진 블로그꾸미기용 아이콘들입니다.이런 아이콘들을 사용하면 초보 블로그를 벗어나는데 상당한 도움이 될거같습니다.더불어 방문자수도 늘어나겠죠.
정말 다양한 아이콘들이 많네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깨끗한 이미지가 보입니다.
녹색 아이콘들이네요. 자신의 블로그의 색채에 따라 선택하여 블로그 만들기 하시면 될것 같네요~
파란색 블루아이콘과 빨간색 레드 아이콘들입니다. 빨강색 분위기의 블로그(Blog)는 별로 본적이 없네요.


이것고 깔끔하면서 유용한 블로그 아이콘들이네요. 잘라서 사용하시면 될듯.
이러한 아이콘들을 적절히 배치하면서 포스팅하면 글이 더 좋아보일듯.
아래는 블루아이콘 개별 그림들 입니다.
 
@ 골뱅이
 
아무것도 없는거
 
 
돈~Money~
 
 
요거도 많이사용
 
 
 
 
 
 
펜도 많이사용
       

이런 아이콘들로 블로그 화면배치라던가 레이아웃을 멋지게 바꾸어 보세요.
필요한 아이콘 있으시면 댓글로 다시면 또 올려드릴게요~









아래는 각 국가별 국기 아이콘입니다. 개인 사용자에게만 무료입니다.http://kampongboy92.deviantart.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