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다운

알툴바 다운로드 - 최신버젼 알툴바 사용법 / v1.52 윈도우7 지원 알툴바(altoolbar) 다운

by 큰사람 2009. 11. 7.
반응형
알툴바 다운로드 - 최신버젼 알툴바 사용법 / v1.52 윈도우7 지원 알툴바(altoolbar) 다운

다운로드 알툴바




브라우저에 알툴바가 설치된 화면입니다. 하나하나의 기능들에 대하여 설명 드리겠습니다.


빠른검색에서는 네이버,다음, 구글, 기타등등 본인이 설정한 검색엔진에서 바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알패스는 여러 웹사이트 아이디와 암호를 저장하였다가 자동으로 로그인 해주는 기능입니다.
보안이 강화되어 안전합니다.

보안을 위한 간단한 기능들까지 있네요.브라우저에서 사용한 임시 인터넷 파일삭제라던가, 쿠키삭제, 히스토리삭제, 자동완성폼 삭제
열어본 페이지 목록 삭제등 간편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환경설정으로 들어가시면 알툴바의 다양한 기능들을 세팅할수 있습니다.

핫키(단축키)설정 화면입니다. 몇가지 기억해 두시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캡쳐같은것은 자주 사용하니 좋습니다.

사전을 누르면 나오는 다음(daum) 사전, 똑ㄸ고한 표현통계, 풍부한 예문, 폭넓은 관련단어,옥스퍼드 사전등 다 모여있습니다.


화면캡쳐기능을 사용하는 예시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단위영역은 블록단위로 캡쳐가 가능하고, 직접지정은 크기와 위치를
자신이 정해서 캡쳐할수 있습니다.

네이버 화면을 캡쳐해 보았습니다. 원하는 선택영역을 자유롭게 지정할수 있고 전체화면도 됩니다.


웹페이지 본문에 포함된 동영상 다운로드 기능설명입니다.
'동영상다운로드'를 클릭하면 아래 그림에 포함된 동영상 리스트가 나옵니다.

마우스 우클릭 제한 해제하는 기능입니다.
알툴바 설치화면 시작입니다. 아래 설치 화면은 잘 몰라서 필요하신분들만 보시면 됩니다.
동의함에 체크
알툴바 검색창, 사용통계수집 허용등의 사항을 체크나 해제 합니다.
설치가 완료된 알툴바로 즐거운 인터넷 서핑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