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기플래시

전투 플래시 게임 - 최고인기 군대 플래시게임 다운/ 저격수 플래시게임 BEST One palisade Guardian 2

by 큰사람 2009. 11. 8.
반응형
전투 플래시 게임 - 최고인기 군대 플래시게임 다운/ 저격수 플래시게임 BEST One palisade Guardian 2

 
게임의 배경은 중동의 사막 지역입니다. 플레이어는 미국의 스나이퍼(저격수)가 되어 공격해 오는 적들을 사살해야 하는 플래시게임 입니다. 현대전에서 잘싸우면 레벨이 오르고, 돈이 모일수록 좋은 무기도 살수 있습니다.

동작키보드
마우스 왼쪽버튼: 무기 발사
마우스 이동: 조준선 이동
D/F: 무기 변경
Space: 정밀 조준 ,  R: 재장전

아래는 초보분들을 위한 이 플래시게임에 대한 상세한 설명입니다. 참고하시면 됩니다.
PLAY GAME 만 눌러서 실행하십시요.다른거 누르면 쓸데없는 웹페이지가 뜹니다.

기록을 서버에 저장할수 있으니 친구들도 알아볼만한  이름을 입력하시고 경쟁하시면 됩니다.

이름 입력후 CONTINUE 를 누르면 진행됩니다.

조작키에 대한 설명입니다.

1레벨 시작입니다. 총알이 다 나가면 자동으로 재장전 되지만 미리미리 R을 눌러 재장전 하고 쏘세요

첫째판 적들을 다 죽이면 JOB WELL DONE 이라고 나옵니다.

REPAIR를 조금해주고 CONTINUE를 눌러줍니다. 돈이 별로 없어서 무기를 새로 사진 못합니다.

두번째 판도 깨버려서 웰돈이라고 나오네요.

무기를 사보려고 BUY WEAPONS를 눌렀지만 제일 싼게 700달러(불) 이라서 못삽니다.돈을 모으기 위해 바로 CONTINUE...

STATS 를 누르면 LEVEL 2의 상태에 대하여 보여줍니다. 몇명을 사살했는지, 자신의 명중 정확도, 헤드샷(HEAD SHOTS)등...

레벨3을 클리어 하고나니 돈이 1350 달러정도 모였습니다. 이제 무기를 새로 하나 살수있겠군요.

AR-15를 하나 샀습니다. 기본무기보다 좀더 나은 성능을 기대할수 있겠죠?

확실히 화력이 기본무기보다 좋다는걸 느낍니다. 적들이 픽픽 쓰러집니다.

헉. 그러나 이 플래시게임의 설명을 작성하느라 빨리 못죽이면 이런 메세지가 나오면서 게임이 종료됩니다.
PLAY AGAIN 누르고 최고 레벨과 점수에 다시 도전하여 내 이름을 남기러 ㄱㄱ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