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다운

알씨다운로드(Alsee v6.1), 알시의 숨겨진 기능 - 알씨로 휴대폰 배경화면 이미지 전송(다운로드) 방법

by 큰사람 2009. 11. 9.
반응형
알씨다운로드(Alsee v6.1), 알시의 숨겨진 기능 - 알씨로 휴대폰 배경화면 이미지 전송(다운로드) 방법

요즘 이미지나 사진 뷰어로 알시를 많이 사용들 하실겁니다.
알툴즈라는 회사에서 만든 알시리즈 중에 하나로 널리쓰이는 유틸리티중에 하나죠
이렇게 많이 쓰이는 알씨지만 사람들이 잘 모르고 사용하지 않는 기능중에 하나가 바로 휴대폰 배경사진 전송이죠.
이 기능은 유용하면서 작은 금액으로 친구를 감동시킬수 있는 방법입니다. 다른친구나 애인에게 차별화 되는게 생기는 거죠.
아래에서 다운받으신후 어렵지 않은 방법이니 따라해보세요~

압축해제 하는 방법을 모르시는 분은
2009/10/19 - [분류 전체보기] - 알집다운로드 및 설치  를 보시면 됩니다.

프로그램이 실행된후 알씨 상단에 보시면 '휴대폰' 이라는 큼지막한 메뉴가 있습니다.

처음 누르시는 거라면 '포네보네' 서비스를 위한 업데이트가 실행됩니다.
잠시만 기다리면 아래 사진과 같은 화면이 추가적으로 생깁니다.

여기서 받는분 전화번호를 입력하시고 엔터 모양으로 생긴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자동으로 전화번호에 맞는 이미지 규격을 찾아내어 제대로된 배경화면 전송을 할수 있게 해주는거 같습니다.
그후에 아래쪽 초록색 다음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오른쪽 상단의 폴더 아이콘을 눌러 원하는 사진을 선택하세요. 그후에 포네보네안에서 사이즈 조절, 글자삽입,액자,달력등의
설정을 마음껏 조절하시면 됩니다.
다음버튼을 누르게 되면 '휴대폰 이미지를 생성중입니다'라고 나오면 잠시 기다리시면 됩니다.


위 그림처럼1번부터 4번까지 보내는 번호를 넣고,메시지를 입력하시고,자신의 휴대폰번호로 인증키를 받아서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후 전송하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1건당 450원이라니, 이돈으로 친구를 감동시키는 것이라면 그다지 아깝지 않네요.

설치과정의 시작입니다. 위에 알집 분할압축된걸 풀어서 실행하시면 알씨 설치가 시작됩니다.

라이센스 계약에 동의하여야 합니다.
자리만 차지하는 시작메뉴 폴더는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알씨설치팁

바탕화면 아이콘 만들기, 빠른실행 아이콘 만들기,시작 메뉴 만들기 도 다 필요 없습니다.
이미지파일을 알씨에 링크시키면 탐색기에서 알씨로 읽어드리기 때문입니다.
다른 프로그램(동영상 재생프로그램, 사진편집프로그램 등)도 설치 하실때 이런항목은 체크않는것이
윈도우 화면이 지저분해지지 않는 방법입니다.



다음에는 알씨의 또다른 숨은 기능 한가지가 더 있는데, 그걸 올리겠습니다.
그러면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