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기플래시

전략게임 배틀기어2 다운로드 - 대규모 병력을 지휘하는 전략전술 배틀기어(Battle Gear 2) 플래시게임 하기

by 큰사람 2009. 11. 13.
반응형
전략게임 배틀기어2 다운로드 - 대규모 병력을 지휘하는 전략전술 배틀기어(Battle Gear 2) 플래시게임 하기


이게임은 전략시뮬레이션은 아니고 전술게임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군인, 해병, 특공대, 탱크,로켓, 전략폭격등 동시에 모든 자원을 사용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우리 기지를 지키거나(디펜스,Defense) 혹은 적의 진지를 공격(오펜스,Offence) 하여 부수는 두가지 모드로 진행가능합니다.
위에 화면에서 바로 게임을 플레이 할수 있습니다. 다운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

각 전쟁터에 맞는 적절한 병력을 사용하여 무찌르는 게임입니다. 대규모 밀리터리 전투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일단 처음에는 싱글모드(Single Mode)를 선택하여 플래이 하시면 됩니다.


싱글모드로 들어가시면 위 그림처럼 맵을 선택하고 Troops Option, Level Difficulty 를 선택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Troops Morale 에서 디펜스냐 오펜스냐를 선택한후 Play 버튼을 누르시면 바로 게임이 진행됩니다.

제일싼 보병이 50원이고 중화기로 무장한 병사는 700원까지 다양합니다.Infantry 를 누르면 기계화 부대를 뽑을수 있습니다.Strike 가 전략폭격입니다.
그외에 다른 버튼은 눌러보시면 압니다.

기계화 사단 끌고가면 적들 보병은 순식간에 녹아버리네요.

수비하는 적들의 반격이 만만치 않습니다. 전투할때 기계부대와 인간부대의 적절한 배치가 효율이 좋습니다.

전투에서 승리하면 나오는 화면입니다. 적의 유닛을 얼마나 죽였는지, 적의 빌딩을 얼마나 부셨는지 등등이 나옵니다.
스타크래프트 멀티플레이(Multi Play)가 끝나면 나오는 정보와 흡사하군요...
그러면 배틀기어2(Battle Gear 2)와 함께 즐거운 밀리터리 게임의 세계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