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다운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 YouTube Downloader HD 최신버젼/유튜브 동영상파일 다운로드 사용방법

by 큰사람 2009. 12. 1.
반응형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 YouTube Downloader HD 최신버젼/유튜브 동영상파일 다운로드 사용방법

가장 최신버젼인 11월 18일자 Ver 1.8입니다
.

인터넷 서핑중에 '유튜브 동영상'을 보다가 다운받고 싶을때 이프로그램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HD급 화질의 영상을 저장할수 있으며 용량을 줄이기 위해 저화질로도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유튜브다운로더 홈페이지

아래는 사용방법입니다. 아주 간단하니 누구나 쉽게 사용가능합니다.


실행 첫화면입니다. 다운로드 형식을 선택하는 메뉴와 Video URL을 넣는 메뉴 저장될 폴더를 지정하는 항목 그리고 동영상 다운로드를 시작하는 Start버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유튜브에 접속한 화면입니다. 오른쪽 빨간 네모박스에 보시면 URL이라고 표시된 부분이 있습니다.
CTRL + C를 누르시거나 마우스 오른쪽버튼을 눌러 복사하기를 해줍니다.


Youtube downloader 의 비디오URL에다가 복사한 링크를 붙여넣기 해줍니다. 저장할 파일 형식은 기본적으로 AVI Nomal Quality 로 선택되어 있으나, 좋은 화질을 원하면 MP4 나 AVI HD를 선택하면 됩니다. 만약에 원본 소스가 지원되지 않으면 자동으로 낮은 화질로 선택되니 편리합니다.


Start 버튼을 눌러서 다운로드가 시작된 화면입니다. 속도에 따라 시간이 걸립니다. Save to 에 지정된 폴더에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아래는 설치과정입니다. 필요하신분만 참고하시고 따라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유튜브동영상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유용하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