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다운

유튜브 버퍼링 줄여주는 해결사 Video Accelerator 다운로드 - 유튜브 동영상 버퍼링 없애기 다운

by 큰사람 2010. 2. 11.
반응형
유튜브 버퍼링 줄여주는 해결사 Video Accelerator 다운로드 - 유튜브 동영상 버퍼링 없애기 다운

인터넷에 돌아디니는 유튜브나 다른 동영상을 볼때 버퍼링 때문에 동영상을 제대로 못보거나 끊길대 사용하면좋습니다.
비디오 엑셀레이터 라는 유틸을 사용하여 끊김없는 동영상 감상을 하실수 있습니다. 원리는 동영상 버퍼링을 가속하거나 제거하는 방식입니다.

아래는 가장 최신 버젼인 Free Video Accelerator for YouTube 3.1 입니다.


직접 홈페이지에 가서 다운로드 받으셔도 됩니다.
http://www.videoaccelerator.com/download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아래그림과 같이 Download를 누르시면 됩니다.




저장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저장할 풀더를 선택하라고 합니다.
저장 버튼을 누르면 전송이 시작되고 조금만 기다리면 다운이 완료될 것입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바로 실행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SpeedBid Video Accelerator를 실행할거냐고 물어봅니다.
실행을 누르시면 됩니다.


Next 만 누르면 넘어갑니다. 유튜브 동영상 버퍼링 없애는 프로그램은 설치가 어렵지 않습니다.

라이센스관련한 Accept

설치될 폴더와 바탕화면에 실행아이콘을 만들건지 묻는화면입니다. 역시 next 누르면 됩니다.
위 그림과 같이 제일 위에 항목만 체크해두시고 밑에 두개는 체크해제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메일을 안넣고 그냥 NEXT만 눌러도 됩니다.



Free Version으로 선택후 다음~~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가속기(버퍼링감소) 사용준비 완료 

설치가 완료되면 윈도우 오른쪽 아래 작업표시줄에 위 그림과 같이 화살표3개가 나오면 정상 설치 된것입니다.

실제 인터넷에서 유튜브 동영상을 재생시키면 프로그램이 Now Acceleration...이 나오며 동작하는것을 볼수있습니다.
그러면 즐거운 감상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