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다운

애니콜 통합 USB 드라이버 다운로드 - 삼성휴대폰 및 스마트폰용 드라이버(윈도우모바일) 다운 및 사용법

by 큰사람 2011. 2. 1.
반응형
애니콜 통합 USB 드라이버 다운로드 - 삼성휴대폰 및 스마트폰용 드라이버(윈도우모바일) 다운 및 사용법

삼성휴대폰을 컴퓨터와 연결하여 자료를 주고 받거나 전화번호 공유등을 할때 필요한 통합 USB 드라이버입니다.
액티브 싱크와 함께 설치되어야 하는 핸드폰 드라이버 입니다.
통합 USB 드라이버 다운로드 <- 삼성 애니콜 홈피에서 다운받는 링크입니다.

아래링크는 제 블로그에서 직접받을수 있습니다. 속도는 블로그 직접받는게 더 빠릅니다.


- 삼성 휴대폰용 PC Manager Plus ,NPS설치시에는 액티브싱크과 함께 설치되니 따로 설치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윈도우XP와 비스타 윈도우7(32/64bit)전부 지원합니다.

↘아래는 다운로드 링크를 눌렀을때 나오는 화면입니다.



아래 그림처럼 다운로가 진행되는데 삼성애니콜 홈페이지에서 다운받는 속도가 왠지 좀 느리네요.


다운받아 실행시키면 보안경고가 뜨는데 아무이상없으니 실행을 누르시면 됩니다.

삼성모바일 다운로드센터 바로가기

삼성 애니콜 다운로드



삼성 모바일 다운로드 센터에 가시면 아래그림처럼 휴대폰 모델별로 필요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할수 있습니다.
KT, SKT ,LGU+ 중에 선택하시고 모델별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아래는 삼성의 새로운 피시스튜디오(New PC Studio)프로그램 화면입니다.
예전에 비해 편리한 기능들이 많이 추가되었습니다.

미디어 매니저화면에서는 스마트폰 안에 있는 음악 사진 비디오를 편리하게 관리할수 있습니다.

위젯 설정 화면에서는 위젯을 관리합니다.

비디오 컨버터에서는 휴대폰(스마트폰)으로찍은 동영상파일을 원하는 형식으로 변환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안에 있는 파일들을 편리하게 스캔하여 복사나 저장이 가능합니다.

삼성 최신버젼 프로그램으로 편리하게 사용하세요.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