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다운

무료 공개 이미지 사이트 - 오픈클립아트

by 큰사람 2012. 12. 3.
반응형

무료 공개 이미지 사이트 소개 - 오픈클립아트


오늘은 블로그를 만들때나 문서를 만들때 요긴하게 쓸수있는 무료 공개 이미지 사이트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오픈클립아트 사이트입니다. 이미지화질도 고화질이며 무료공개라는게 믿기지 않을정도로 선명합니다.


http://openclipart.org/  <-클릭시 새창뜨면서 이동



위에 그림이 Open Clip Art Library(OCAL) 사이트 메인 화면입니다. 

아래 설명에 읽어보면, All clipart is released to the public domain and may be used in any project for free with no restrictions 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어떤 프로젝트든 무료니 상업적이용에도 무료입니다.



위에 커피잔 그림도 OCAL에서 가져온겁니다. 이런 쓸만한 이미지파일들이 수만개 있습니다.




위 자동차 그림도 오픈 클립아트 라이브러리에서 발췌했습니다.


이미지 화질도 최상입니다. png파일로 받을수 있으며 이미지 편집도 웹상에서 가능합니다.



Edit Image버튼을 누르면 이미지를 아주 쉽게 편집할수 있는 웹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아무런 프로그램 다운로드가 필요없이 오픈클립아트에서는 바로 웹에서 구현됩니다.



왼쪽에 아이콘들 선택해주면 그림속에 삽입되어 크기나 위치등을 자유자재로 편집가능합니다.

일반 자동차 그림을 순식간에 웨딩카로 변신시킬수가 있습니다.

아무런 프로그램 다운로드 없이 웹상에서 이미지를 편집할수 있어서 참 편리합니다.



개인들이 블로그나 카페,sns,트위터,웹사이트등 언제어디서고 필요할때 무료공개 이미지를 사용하면 좋을거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