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다운

안철수연구소 무료백신 다운 - V3 무료백신 다운 방법

by 큰사람 2012. 12. 17.
반응형

안철수연구소 무료백신 다운 - V3 무료백신 다운 방법


오늘은 안철수연구소 무료백신(V3 Lite)를 다운받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개인사용자에게 안철수연구소 V3는 무료백신 입니다.

하지만 기업사용자는 안철수연구소 무료백신을 다운받아 사용하실 수 없고 기업전용을 사서 써야합니다.


우리는 가정에서 사용할 것이기 때문에 안철수연구소 무료백신을 다운받을수 있는 자격이 있습니다.


아래 안철수연구소 홈페이지로 접속하여 다운로드를 받겠습니다.


http://www.ahnlab.com/kr/site/product/productView.do?prodSeq=8



안철수연구소 무료백신 다운받기

 

위에 홈페이지로 접속하면 안철수연구소 안랩 V3 Lite 다운로드 페이지가 열립니다.


바이러스 무료백신 다운받기


위에 그림처럼 안철수연구소 무료백신 다운로드 페이지가 열리면 녹색 네모칸 표시해놓은곳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바로 다운로드 창이 열리면서 단독설치파일이 내컴퓨터에 저장됩니다.

저장된 안철수연구소 무료백신 설치파일을 더블클릭하여 실행하시면 됩니다.




안철수연구소 무료백신의 기능을 보면 악성코드 검사는 기본이고 최적화 도구도 제공합니다.






TS엔진으로된 안철수연구소 무료백신은 강력하고 빠른검사속도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원래는 무료백신일경우 별다른 기능이 없는데 안철수연구소 무료백신은 여러가지 PC최적화를 통해 컴퓨터를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안철수연구소 무료백신을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면 위에 표와 같은 기능까지 내컴퓨터에 생기게 됩니다.

이미 설치된 프로그램을 관리해주고 쓸데없는 ActiveX를 관리해줍니다.


다양한 기능이 어우러진 안철수연구소 무료백신프로그램을 꼭 다운받아 사용해야 겠죠?





모든 바이러스 백신이 대부분 가지고 잇듯이 안철수연구소 무료백신 V3라이트 또한 자동으로 엔진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한번 다운로드 받아두면 항상 자동으로 안철수연구소 무료백신을 업데이트 할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