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다운

게임부스터2 다운로드 - 3D 온라인게임 최적화 유틸 게임부스터2 다운 및 사용법

by 큰사람 2011. 1. 26.
반응형
게임부스터2 다운로드 - 3D 온라인게임 최적화 유틸 게임부스터2 다운 및 사용법

게임부스터는 오래전부터 제가 소개해왔던 컴퓨터 최적화 툴입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2탄은 한층더 강화된 버젼입니다.
이전글 : 2010/03/23 - [유틸다운] - 게임부스터 GameBooster 다운로드 - 최신버젼 렉감소 게임 부스터 설치및 사용법

게임부스터 제작회사는 iobit(iobit.com) 이라는 회사입니다. 게임부스터의 가장큰 목적은 저사양 컴퓨터에서 고사양 게임을 할때 사용합니다.
하지만 다른 일반적인 용도로도 컴퓨터 성능을 최대한 뽑아서 사용하고 싶을때 사용해도 됩니다. Gamebooster V2.1이 한글지원하는 가장 최신버젼입니다.
위에 게임부스터2.zip 을 클릭하시면 바로 다운로드 됩니다.

게임부스터2 사용법

설치가 완료된후 가장 먼저 할일은 언어를 한국어로 변경하는것입니다. 그래야 사용하기 편하니까요.
우측상단에 Language 를 클릭하여 Korean 을 선택하여 주면 됩니다. 간단하죠?


한글화가 된 화면입니다. 여기서 바로 Click to Booster를 누르시면 됩니다. 그럼 자동으로 기본적인 시스템 최적화를 하여줍니다.

하지만 서비스 드라이버 필수사항등 세부정보를 보시고 싶으신분만 '세부 정보'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사항을 볼수있습니다.


게임이나 유틸등을 사용할때 꼭 필요없는 서비스가 기본적으로 체크되어 있습니다. 윈도우의 리소스를 잡아먹는 서비스들입니다.


게임부스터2.1
의 기능중에 칩셋드라이버나 그래픽드라이버 랜카드 드라이버등을 최신으로 업데이트 하는게 있는데, 이기능은 비추천입니다.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는 항상 최신이라고 최상의 속도를 내는것이 아닙니다. 해당 하드웨어에 가장 최적화된 드라이버가 좋은거지 최신이라고 좋은것이 아닙니다. 최적화 드라이버는 검색하여 보시면 나옵니다. 다음에는 각 그래픽 드라이버에 따른 최적화된 드라이버를 포스팅해 볼까요?














아래는 다운로드 받은 게임부스터2를 설치하는 화면입니다. 필요하신분들만 따라하시면 됩니다.

↘게임부스터2 설치방법
설치는 일단 영어로 하셔야 됩니다.설치가 된후에 위에 설명한것처럼 다시 한글화시키면 됩니다.



라이센스에 동의를 해야 다음으로 넘어갈수 있습니다. (I accept the agreement)클릭!

 게임부스터2 설치 디렉토리입니다.







게임부스터2는 라이센스를 구매해야 프리미엄 기능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굳이 프리미엄 기능까지 필요하신분만 구매하여 사용하시면됩니다.
반응형

댓글